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5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4. 21. 10:31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 정하셨나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무엇하나 구입하는데 고민을 하겠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점수도 따고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는 만큼 어린이날에 만족할 만한 선물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레고

    레고
    레고

    아이들이 갖고 싶은 선물로 거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레고입니다. 레고는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도 직접 사서 조립해서 수집할 정도로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레고 조립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 발달과 창의력에도 도움이 된다고 소문이 난 만큼 확실히 레고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레고 구입해서 아이들과 같이 조립하면서 시간 보내면 어떨까요? 아래 링크 연결 해둘 테니 다양한 종류의 레고 구경하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에 레고코리아에서 어린이날 맞이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꼭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고코리아 바로가기
    레고코리아 바로가기

     

    2. 게임기(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어른들만큼이나 아이들도 게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임기를 통해서 단순 게임만 하는 것을 넘어서 VR 같은 기계를 통해 가상현실 경험도 하면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기, 그중 닌텐도는 혼자 게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같이 게임도 하고 운동도 할 수 있는 요소가 있어서 그런지 어른들에게도 인기 많은 게임기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이번 기회에 아이들과 같이 게임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 링크 올려둘 테니 다양한 디자인과 게임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국닌텐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3. 드론

    드론
    드론

    언제부터인지 공원에서 드론을 가지고 노는 아이와 어른들의 모습을 종종 보게 됩니다. 그만큼 드론 기기를 날리고 멋진 배경을 담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드론 조종 하는 게 쉽지 않기 때문에 초반에는 입문용 미니 드론을 구입해서 아이들과 같이 실내에서 가지고 놀면서 드론에 대해 배우고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올려둘 테니 다양한 제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론슨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론슨 홈페이지 바로가기

     

    4. 스포츠 용품

    축구공
    축구공

    공원이나 운동장을 가보면 주로 남자아이들만 공을 차는 모습을 봤는데, 이제는 남자만큼이나 여자 아이들도 배드민턴을 치거나 아님 축구공을 차거나 캐치볼을 하면서 공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자주 보았습니다. 그만큼 예전이나 지금이나 공, 자전거 같은 스포츠 용품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에 축구공이나 아님 캐치볼 같은 스포츠 용품 구입해서 간단히 먹을 거 준비하고 바로 집 주변 공원 가서 아이들과 같이 운동하면서 땀 흘리는 거 어떠세요? 빠르게 커가는 아이들에게 좋은 기억 만들어 주고 기분 좋게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네요!

     

    5. 인형

    인형
    인형

    주로 어린 여자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을 남자아이들도 좋아하더라고요. 인형을 자기 주변에 두면서 불안감을 해소시키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 만든 애착인형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인형을 좋아하듯이 인형은 매우 인기 있는 선물입니다.

     

    이렇게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년에 단 한 번인 어린이날을 통해 아이들과 같이 시간 보내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에 대해 자세히 작성했으니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 남깁니다.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 어린이날 행사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올해부터 대체 휴무일까지 생겨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만큼,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2023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