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X 시작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5. 19. 10:12

물가가 상승하고 더불어 외식비까지 같이 상승하고 이로 인해 배달요금까지 올라가는 상황에서 시민들은 무엇하나 시켜 먹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요기요에서 새로운 배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 X 시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X 시작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X 시작

     

    요기패스 X

    국내 음식 배달 2위 배달앱인 요기요가 무제한으로 배달비가 무료인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요기요는 업계 최초로 요기요 ‘배달 구독’을 하면 배달 비용을 받지 않는 요기패스 X 구독 서비스를 17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요기패스 X란 매달 9900원을 내게 되면 요기패스 X와 제휴를 맺은 가게에서 음식 가격이 최소 17000원 이상 나가는 것을 주문할 경우 배달비를 내지 않고 무료로 음식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요기패스 X는 음식 배달뿐만 아니라 편의점에 있는 상품 및 스토어 카테고리에서도 배달도 무료로 배달이 가능하고, 쿠폰 할인과 포인트 등 요기요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드시는 분은 앞으로 자신의 집 주변에 있는 가게를 볼 때 (X)가 있는지 확인하고 요기패스 X 가입을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요기패스X 설치 바로가기
    요기패스X 설치 바로가기

     

    요기패스 X는 지난 4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현장 테스트를 거쳐 전국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요기패스 X 전국에 론칭한 것을 기념으로 6월 말까지 요기패스 X 서비스를 가입하게 되면 가입 후 첫 달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규 가입뿐만 아니라 기존 요기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요기패스 X로 전환해도 첫 달 무료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한 달 무료 혜택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점부터 적용되지만, 기존 구독자들은 다음번 자동 결제일부터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요기패스 X는 요기요 어플 실행 하면 바로 메인화면에 나와서 가입할 수도 있고 또는 요기요 어플 마이페이지로 들어가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바로 사진 클릭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요기요 앱 설치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요기요 앱 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요기요 앱 설치 바로가기
    아이폰 요기요 앱 설치 바로가기

     

    그리고 아직 요기요를 사용 한 적이 없는 분은 요기요를 통해 주문을 하면 10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는 만큼 요기요 이용이 처음이시라면 할인 쿠폰도 받으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10000원 할인 쿠폰 받으러 바로가기
    요기요 10000원 할인 쿠폰 받으러 바로가기

     

    이렇게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 X 시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배달 기업이 이러한 서비스를 내놓은 이유는 코로나 시대에 수익이 좋았던 배달 시장이 코로나 해제 이후 배달 비용에 대한 부담과 각종 여러 이유로 인해 배달 시장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이러한 서비스가 사회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요즘 캠핑 많이 가시는 만큼 캠핑 사이트 예약 사이트 글도 작성했으니 같이 보셔서 정보 얻으시기 바랍니다.

     

     

    2023 캠핑장 예약 사이트 추천 4가지

    날씨가 좋은 만큼 사람들이 야외나 또는 캠핑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캠핑장 자주 이용하시나요? 전국에 많은 캠핑장이 있지만 캠핑장이 어디에 있는지 장비나 주변시설을 자세히 알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