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3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5. 22. 10:27

서울 도심에서 벗어나 전국의 캠핑을 이용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기 지역 캠핑장 예약을 해서 일찍 마감이 되는 지역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 3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캠핑장 예약 어플을 통해 원하시는 지역 캠핑장 예약 꼭 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3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3

    땡큐캠핑

     

    땡큐캠핑을 어플을 소개합니다. 땡큐캠핑어플은 여러 캠핑 관련 글과 커뮤니티를 찾아다니다가 이 어플이 많이 보이고 소개되고 있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원하는 것이 잘 보이고 편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먼저 원하는 캠핑 스타일을 선택하면 이제 지역, 검색키워드, 검색 구분 등 다양한 상세조건이 나오면서 자신이 최대한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상세 조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빨간색으로 보이는 실시간 예약입니다(캠핑 지역을 고르다 보면 실시간 예약이라고 나오는 것은 남은 자리가 있다는 것이고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어플에 소개되는 업체는 땡큐캠핑과 제휴가 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실시간 예약을 원하시면 실시간 예약 가능한 캠핑을 누른 후에 날짜(입실, 퇴실 선택)와 예약 인원 등을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예약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땡큐캠핑 어플은 확실히 예약확인과 남은 자리가 몇 개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해서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제휴 카드로 예약하면 10%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캠핑 가이드 해주는 것도 있으니 꼭 한 번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땡큐캠핑 어플 설치 바로가기
    땡큐캠핑 어플 설치 바로가기

    캠핏(CAMFIT)

    캠핏도 캠핑을 하는 사람들에게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어플입니다(자녀 동반 및 애견 동반 이용 캠핑 정보가 많아서 집에 자녀가 있거나 강아지와 같이 캠핑 가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신규로 입점한 캠핑장부터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 캠핑장까지 캠핑 기획전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캠핏에서만 진행되고 있는 콘셉트, 테마 캠핑도 있는데, 바로 핼러윈 파티 캠핑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캠핑이 있지만 이렇게 핼러윈 파티 콘셉트로 캠핑을 하는 핼러윈 캠핑장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캠핏에서 캠핑장 확인 방법은 캠핑장 검색하고 날짜와 지역 누르면 선택한 조건에 맞춰서 캠핑장이 나오니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캠핑장을 누르면 기본정보로 캠핑 형태와 환경, 대표번호와 주소가 바로 나오니 캠핑 지역과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원하는 캠핑장의 캠핑존 소개와 캠핑장 사진 배치도 및 후기도 알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캠핏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사진 누르셔서 바로 설치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캠핏 설치 바로가기
    캠핏 설치 바로가기

     

    캠핑지도

    캠핑지도는 국내에만 3000개 이상 되는 캠핑장 사진과 특징 그리고 캠핑장을 사용했던 사람들의 후기를 자세하게 보여주는 어플입니다.

     

    평소 캠핑장에 대한 관심과 시설에 대해 궁금했던 분들은 캠핑지도 어플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컴퓨터로 보면 좀 더 디테일하게 볼 수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어플을 통해서도 충분히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캠핑지도는 국내 대표 캠핑 어플로도 선정되었을 정도로 국내 최대 캠핑장 정보를 가지고 있고, 자신이 다녀온 캠핑장 관리하기와 낚시와 밤 따기와 같은 평소 보기 힘든 테마형 조건 캠핑 등 다양한 종류의 정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캠핑지도 회원들끼리 회원 간 캠핑용품 중고 거래도 가능하고 캠핑용품 할인 정보까지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캠핑지도 또한 캠핑을 하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캠핑 예약 어플이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캠핑지도 어플 설치 바로가기
    캠핑지도 어플 설치 바로가기

     

    이렇게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도 끝난 만큼 이제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통해 많은 지역으로 이동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친구들과 그리고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 많이 남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캠핑장 예약 사이트 관련 글도 있으니 같이 보면서 인기 캠핑지역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2023 캠핑장 예약 사이트 추천 4가지

    날씨가 좋은 만큼 사람들이 야외나 또는 캠핑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캠핑장 자주 이용하시나요? 전국에 많은 캠핑장이 있지만 캠핑장이 어디에 있는지 장비나 주변시설을 자세히 알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