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쿠팡 이츠 할인 10% 받는 방법(와우멤버십)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5. 20. 10:49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쿠팡 이츠 할인 10% 받는 방법(와우멤버십)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쿠팡 이츠 할인 10% 받는 방법(와우멤버십)

 

요기요의 새로운 배달 서비스인 ‘요기패스 X’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배달 음식을 즐겨 먹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배달 서비스에 대해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17000원도 부담스럽다는 얘기가 나오면서 이번 요기패스 X에 대한 서비스를 쓸지 고민하는 사람도 보였습니다.

 

그럼 요기요 처럼 월 9900원만 내면 무제한 배달 서비스를 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배달 음식 비용의 최대 10%까지 할인을 해주고 있는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쿠팡 이츠 할인 10% 받는 방법(와우멤버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와우

 

쿠팡 와우란 쿠팡에 매달 4990원을 내면 물건을 당일 배송이 가능한 로켓배송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쿠팡 와우 회원들은 로켓배송은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고, 와우 회원들은 상품을 할인돼서 구입이 가능하고, 제품 구매 후 30일 안에 반품할 경우 무료 반품 혜택도 있으며 해외 직구 제품도 무료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이츠에서는 와우 할인 10%에 할인쿠폰까지 적용해서 중복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쿠폰이 부착된 매장인 경우 가능합니다)

 

그 밖에 영화, 드라마 외 각종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쿠팡플레이 시청도 반응이 좋은 만큼 쿠팡에 대한 이용도가 좋았는데, 여기에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면 쿠팡 이츠 사용에 대한 만족감도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그럼 쿠팡 와우 회원 가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 가입 방법

쿠팡 와우 회원 가입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쿠팡앱에 들어가면 ‘MY쿠팡 - 와우 멤버십’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와우 멤버십 카테고리로 들어오면 와우 멤버십 가입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 종류가 나오고 밑으로 내려가면 '30일 무료체험 찬스'를 사용해 보고 그 이후에 사용할지 안 할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30일 무료체험 찬스 후 서비스를 만족해서 사용하게 된다면 매달 4990원을 내면서 위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 가입하실 분은 아래 사진 눌러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쿠팡 와우 회원 가입 바로가기
쿠팡 와우 회원 가입 바로가기

 

이렇게 쿠팡 와우 회원 혜택 및 쿠팡 이츠 할인 10% 받는 방법(와우멤버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 때 비대면 생활을 통해 자주 사용했던 배달 서비스가 코로나가 풀린 요즘에도 자주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단순 배달을 넘어서 구독 서비스나 회원 가입을 통해 제품을 할인해 주는 배달 서비스로 조금씩 변하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예전처럼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새로운 월 9900 원만 내면 무제한 배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요기요 구독 배달 서비스 '요기패스 X'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같이 보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월 9900원 구독 배달비 무료 서비스 요기패스X 시작

물가가 상승하고 더불어 외식비까지 같이 상승하고 이로 인해 배달요금까지 올라가는 상황에서 시민들은 무엇하나 시켜 먹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요기요에서 새로운 배달 서비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