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지방)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4. 25. 10:19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지방)

지방에서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도권만큼이나 지방에서도 어린이날 행사가 많이 열리고 있으니 대체휴무일로 연휴로 쉴 수 있는 만큼 지방 행사에 가서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목차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지방)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지방)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제101회 어린이날 대축제’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은 도내 어린이 800명을 오전, 오후로 각 400명씩 분산 초대해 어린이와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식전 공연과 기념식을 시작으로 체험놀이 프로그램인 요리마당, 전통마당, 오감마당, 창의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당일 프로그램 행사에 체험 인원을 제한하고 사전 등록한 사람만 차량 입장이 가능하게 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축제가 되도록 관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다음날 6일에는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어린이창의체험관에 초대되고 페이스페인팅, 공연, 상설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체험하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계획입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내용은 어린이창의체험관 공식 누리집(https://jbchild.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4월 25일(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신청 바로가기
    전라북도 어린이창의체험관 신청 바로가기

     

    천안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천안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가족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부대행사로는 프런지 공연과 체험부스가 있으며 댄싱키즈대회, 엄빠! 가족노래자랑, 서커스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고 있습니다.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자율캠핑존으로 운영되고 무대 앞에 관람석 1,000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가족과 즐겁게 행사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단, 텐트는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은 만큼 캠핑존에서 캠핑 이용을 원하시는 분은 따로 텐트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행사일시는 23년 5월 5일(금요일) 9시 15분~20시까지이며 위치는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242-3)입니다.

     

    링크를 올려놓을 테니 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것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그 밖에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천안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구경하기
    천안 제101회 어린이날 행사 구경하기

     

    천안문화재단 041) 900-7021

     

    대전 어린이회관 행사

    대전 어린이회관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행사가 진행됩니다.

     

    체험행사로는 체험숲과 사계절 상상놀이터를 무료 이용할 수 있고 마술공연과 포토타임등의 이벤트가 열릴 예정입니다(체험숲과 사계절상상놀이터는 사전 예약자만 받습니다)

     

     

    그리고 아동전문 요리교실, 꿈 키즈 직업체험교실, 뮤지컬 피터팬 등 유료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4월 21일부터 대전어린이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예약이며 5월 5일 당일 예약은 받지 않으니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올릴 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전어린이회관, 101주년 어린이날 기념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hwp
    0.66MB

     

    제101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

    영월군이 주최하는 제101회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에는 아이들끼리 숨겨진 끼를 뽐낼 수 있는 영월 어린이스타킹 공연과 레일기차, 박물관 체험, 과학 사이언스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세발자전거대회 및 가족 미니올림픽, 어린이 뮤지컬 공연, 경품 추천 같은 이벤트도 있으니 가족과 함께 가보시기 바랍니다.

     

    행사 프로그램을 자세히 보고 싶은 분은 링크 올릴 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사전접수 및 현장접수 다 가능합니다. 밑에 전화번호 남길 테니 기타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 프로그램 구경하기
    영월군 어린이날 기념행사 프로그램 구경하기

    문의 : 033-813-1388

     

    군위 어린이날 뭘! 몰! 준! 페스티벌

    이번 군위에서 열리는 어린이날 뭘! 몰! 준! 페스티벌에서는 공연, 체험 프로그램과 포토존 행사, 이벤트 등 부모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뮤지컬, 디즈니 메들리, 아카펠라 공연 등 가족과 다 같이 볼 수 있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에어바운스, 풍선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같은 이색체험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행사는 무료이며, 테마파크 이용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SNS에서 ‘뭘, 몰, 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행사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링크 올릴 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날 뭘몰준 페스티벌
    어린이날 뭘몰준 페스티벌

     

    이렇게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지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도 거의 사라졌고 5월은 대체 휴무로 통해 다른 날보다 쉬는 날이 많은 만큼 혼자보다는 가족과 같이 시간 보내면서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면서 의미 있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수도권)과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관련 내용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수도권)

    2023 어린이날 행사 프로그램 및 안내(수도권) 어린이날 행사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올해부터 대체 휴무일까지 생겨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만큼,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

    victory-life.tistory.com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5

    2023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 정하셨나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무엇하나 구입하는데 고민을 하겠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점수도 따고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 보낼 수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