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4. 22. 10:37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어린이날에 이어 어버이날도 중요한 날인 만큼, 오늘은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직 선물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참고도 하실 겸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5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5

    1. 현금

    현금
    현금

    부모님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물은 현금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돈 쓰는 일이 종종 생기는 만큼 가장 필요한 것을 쓸 수 있다는 생각 때문에 현금을 가장 좋아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른 선물보다 현금을 드리면서 원하는 거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의미로 자식들 입장에서도 좋고 부모님 입장에서도 금전적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현금은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2. 상품권

    상품권
    상품권

    현금으로 드리는 것이 불편하다는 생각이 있는 만큼 현금 대신 상품권이 어버이날 선물로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직접적으로 현금을 드리는 것 자체가 성의도 없고 불편하다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대신 상품권으로 바꿔서 드리면 무언가 고급지고 좋게 생각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상품권을 통해서 평소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나 마트에서 장 볼 때 현금 사용 없이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상품권은 지금까지도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입니다.

     

    3. 안마의자

    안마의자
    안마의자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에서 가장 눈에 띈 게 바로 안마이자입니다. 언제부터인지 안마의자가 정말 대부분 집에 하나씩은 있을 정도로 어른들이 좋아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안마의자를 통해 평소 몸이 쑤신 곳을 안마해 주면서 건강도 챙겨주는 만큼 어른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안마의자가 워낙 비싼 상품에 속하는 만큼 선물로 사드리기가 쉽지 않지만, 렌털도 가능하니 올해 어버이날 선물로 안마의자 추천드립니다.

     

     

    4. 여행

    크루즈
    크루즈

    젊을 때 자식들 뒷바라지하느라 좋은 시절 다 보낸 부모님들 중에는 여행 한 번 못 가본 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그래서 자식들 다 크고 여유로울 때 뒤늦게 놀러 다니시는 부모님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십니다.

     

    이런 것을 생각해서 평소 부모님이 가보고 싶은 곳을 파악해서 같이 효도여행을 가는 것 추천드립니다.

     

    같이 여행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좋은 추억 만들면 이것 역시 효도이면서 훌륭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5. 건강검진

    건강검진
    건강검진

    나이 들면 돈만큼이나 많이 생각하는 게 바로 건강입니다. 대부분 부모님들은 자신의 건강은 뒤로 하면서 가족의 생계를 위해 오직 일하고 돈 버는 것만을 생각하며 시간을 보낸 만큼 건강 관리를 못해서 신체 어느 한 부분이 아픈 부모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더 이상 아프지 않게 건강 관리 할 수 있도록 건강검진을 해드리게 하면서 평소에도 건강하게 생활하고 오랫동안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선물로 건강검진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실 부모님은 선물만큼이나 자식들과 같이 식사하면서 오순도순 대화 나누면서 시간 보내는 것을 원하고 계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평소에는 바빠서 전화하기도 힘들거나 아님 부모님과의 대화가 불편하신 분들은 어버이날을 이용해서 선물도 드리면서 오랜만에 마주 앉아서 가족 간에 식사도 하고 대화도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 어버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글도 작성했으니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 남깁니다.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5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5 어린이날 아이들 선물 정하셨나요?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 무엇하나 구입하는데 고민을 하겠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점수도 따고 아이들과 즐겁게 시간 보낼 수 있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