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안보면 후회한다!

2023 여행 이벤트 혜택 추천 3가지(feat. 한국관광공사/여행가는 달)

배워서 모두 남주자 2023. 5. 27. 12:01

여행만 하면 숙박비 5만 원 쿠폰 및 KTX 승차권 50% 할인받을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코로나가 풀리고 나서 이제 많은 지역을 여행 다닐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6월을 시작으로 많은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3 여행 이벤트 혜택 추천 3가지(feat. 한국관광공사/여행 가는 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여행가는 달
    여행가는 달

    여행 가는 달이란

    여행 가는 달이란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 전국의 지자체와 관광업계가 기획한 것으로 국내 여행을 많이 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도 활성화시키기 위한 캠페인이며 국민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이벤트 그리고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 및 추천 3가지

    한국관광공사(여행 가는 달)에서 제공하는 혜택 및 추천 3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통혜택

    1. KTX 승차권을 최대 30~5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단, 열차와 지역숙박 또는 입장 및 체험권 같은 여행품목 결합 구매할 때만 가능합니다)

     

    OTA 또는 여행사 상품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2. 관광열차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최대 50% 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서해금빛열차, 남도해양열차, 동해산타열차, 정선아리랑열차, 백두대간협곡열차, 바다열차

     

    3. 내일로 패스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전 연령 대상 내일로 패스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선착순 4만 명만 받을 수 있으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KTX 좌석 지정 가능, 일반열차 또한 좌석 지정 가능합니다.

     

    4. 국내 항공권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지방공항 도착 항공편을 이용할 시 최대 15000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다른 교통수단 할인 및 판매기간, 사용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밑에 사진을 눌러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한 번 더 보면서 판매 및 할인 기간, 주의 사항 같은 것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교통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교통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숙박혜택

    전국에 등록된 국내 숙박시설을 이용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1. (지역 편) 12개 광역시도 X 숙박 5만 원 할인

     

    온라인으로 금액이 7만 원 이상 나오면 5만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12개 지자체(경기, 경남, 경북, 강원,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전북, 전남, 충남, 충북) 지역에 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전국편) 전국 숙박비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숙박 예약 비용이 5만 원이 넘으면 3만 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단, 예산이 소진되면 할인을 못 받으니 밑에 사진을 눌러서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 품질인증숙소 할인, 휴가샵, 호텔스컴바인 할인받을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박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숙박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놀거리혜택

    놀거리혜택에서는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만만한 캠핑(캠핑장 할인), 행복 두 배 템플스테이 할인등 다양한 놀거리 혜택과 이벤트가 있습니다(사진 클릭해서 더 자세한 내용 확인 하고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놀거리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놀거리혜택 할인, 기간, 주의 사항 확인 및 신청 바로가기

     

    여행트렌드관

    여행트렌드관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제안하는 특별한 여행프로그램으로써 다양한 방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친환경여행은 환경이슈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러한 관심에 맞추어 플로깅, 해변정화, 무동력 수단을 이용하면서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활동은 탄소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만큼 좋은 의미도 포함된 여행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살아 보기 여행(생활관광)은 자신이 살고 있는 거주지가 아닌 연고지가 전혀 없는 다른 지역에서 현지에서만 경험이 가능한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문화도 즐기면서 그 지역의 현지인처럼 살아 보는 여행을 의미합니다.

     

    그 밖에도 다른 여행트렌드가 있으니 밑에 사진 클릭을 해서 다른 종류의 여행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행트렌드관 바로가기
    여행트렌드관 바로가기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여행을 조금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이 있습니다(쿠폰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여행 패키지 상품도 즐기고 이를 통해 국내 여행업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입니다)

     

    구매기간은 5월 17일부터 6월 30일 까지며 쿠폰 할인금액은 상품 가격의 30%를 할인받고 추가적으로 G마켓 자체 쿠폰 할인을 통해 10%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할인 적용 기간은 상품별 정부 지원금 소진 시까지 이루어진다고 하니 바로 확인하셔서 원하는 상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바로가기
    여행상품 특별 기획전 바로가기

     

    주의 사항

    주의 사항으로는 2023 여행 이벤트 혜택 추천 3가지(feat. 한국관광공사/여행 가는 달)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은 지원금이 소진되면 혜택을 못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한 판매기간과 사용기간도 제한되어 있는 만큼 날짜를 확실히 알고 계셔야 하는 만큼 꼭 홈페이지 들어가서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고 여행 계획을 만들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확인 바로가기
    주의 사항 확인 바로가기

     

    여행가는 달
    여행가는 달

     

    이렇게 2023 여행 이벤트 혜택 추천 3가지(feat. 한국관광공사/여행 가는 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6월에는 도심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하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추억도 남기고 기분 좋게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과 관련해서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스트3

    서울 도심에서 벗어나 전국의 캠핑을 이용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기 지역 캠핑장 예약을 해서 일찍 마감이 되는 지역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3 캠핑장 예약 어플 추천 베

    victory-life.tistory.com

     

     

     

    2023 캠핑 장비 렌탈 대여 사이트 추천 3가지

    캠핑 장비 구입 때문에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이제 비싼 캠핑 장비 구입 고민하지 마시고 전문 업체를 통해 대여해서 금전적인 부담 없이 캠핑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2023 캠핑 장비 렌탈 대

    victory-life.tistory.com

     

    광고하단